검색 팝업창

Support

    자료실

    기술문서 [InTouch] System Platform Setup.exe 가 실행되지 않을 때
    2025.04.22 09:33
    • 작성자 김민호
    • 조회 34
    환경
    System Platform 2023 R2 SP1


    설치 중 Pending Restart Alert 알람이 발생 - 컴퓨터 재시작후 Setup.exe를 실행되지 않을 때

    1. 설치 미디어가 차단 해제가 되었는지 확인합니다. 
    2. 2023R2SP1.bat를 제거합니다.
    3. 다음 디렉토리에서 Archestra / AVEVA 관련 폴더를 삭제합니다.
        - C:\Program Files\Common Files
        - C:\Program Files (x86)\Common Files
        - C:\Program Data
    4. Registry 에서 Aveva , Archestra 및 Wonderware 관련 키를 검색하여 삭제합니다.
    5. "Allow log on as a service" 정책 설정
        - 로컬 보안 정책 열기 - 시작메뉴에서 secpol.msc를 입력 합니다.
        - 보안 설정 > 로컬 정책 > 사용자 권한 할당 으로 이동 합니다.
        - "서비스로 로그온 허용" 항목
        - 해당 항목 더블 클릭하고 Add를 클릭하여 로컬 관리자 계정을 추가합니다.   
        " UAC (User Account Control) 비활성화 합니다.
         - 로컬 보안 정책 > 보안 설정 > 로컬 정책 > 보안
         - "사용자 계정 컨트롤: 관리자 승인 모드에서 관리자 권한 실행 전 관리자 계정에 대한 동작" 항목
         - 해당 항목 더블 클릭하고 비활성화 합니다.
    6. Change Network Account 가 설치 되었다면 진행 후 재부팅 합니다.

    이전 설치 중 SQL 까지 설치가 되고 에러 메세지가 발생 했다면
    Prerequisite failed to install because of the following - SQL 오류가 발생하는데

    SQL Express 를 수동으로 설치 후 다시 InTouch를 진행 합니다. 

    SQL Express 는 https://www.microsoft.com/en-us/sql-server/sql-server-downloads 에서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.


     
    이전글 [InTouch] SQL Grid 속성 설명 2025-04-21